미래환경-항상 성실한 마음으로 신용과 믿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류차단막은 발전소나 식수원 취수구의 미세하게 부유하는 미세입자를 차단하며 생활하수 및 공업용수의 방류에 의하여 오염된 강이나 하천 수 및 바다로 유입되는 폐수를 부유하는 미세입자의 부유물을 서로 큰 덩어리로 응집시켜 무게에 의하여 침강되도록 하여 제거시킬 수 있도록 한 오탁수의 부유물을 제거하기 위한 제품이다.
 
탁수 처리방식으로써 종래에는 거의가 침전지에서 자연적으로 침강시키는 자연침전 방식이었다.
그러나 미세한 실트질과 그보다 더욱더 미세한 콜레이드상은 응접세를 사용하여 입자를 크게 성장시켜 침강시키는 응집침강 방식으로 상수도나 정수장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날씨에 따라 크게 변동하는 탁수의 수질, 수량에 대응하기 위하여 자연계에서 발생하는 현상을 공학적으로 이용한 것이다.
이 현상은 강 중간에 놓여 있는 다리기둥 전후에 정체면이 생겨 그곳에 많은 쓰레기가 모여지는 가르만 와류현상과 같은 원리로 플로트 앞쪽과 뒤쪽의 정체 부분에 부유되는 미립자가 모여 뭉쳐서 큰 덩어리로 되게 하여 바닥으로 침강시켜 제거시킬 수 있도록 함과 벌집형상의 모양으로 생물층의 증식에 도움을 주며 오수의 부유물 제거효율과 정류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상수도 취수구, 하수도 배수구, 산업폐수 각 침전지 댐, 항만의 토목공사, 준설공사의 원천취수구 부유물 유입방지